카리나 워터밤 강림! "더위? 그게 뭔데요?"

7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양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스프라이트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사흘간 진행되는 이 대규모 여름 페스티벌에서 스프라이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집중하며, 특히 '스프라이트의 얼굴'인 에스파 카리나가 이번 스폰서십 활동의 중심에 설 예정이다.
카리나는 페스티벌 기간 중인 7월 5일, 워터밤 서울의 메인 스테이지에 올라 특별한 솔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카리나 특유의 청량한 카리스마가 워터밤의 시원한 물줄기 연출과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카리나는 메인 무대 외에도 관객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스프라이트 스테이지'에도 출연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워터밤 서울 2025 참여를 통해 카리나와 함께하는 대대적인 여름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행사장 곳곳에는 방문객들이 스프라이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스프라이트 편의점' 콘셉트의 특별 체험존에서는 오리지널 스프라이트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시원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페스티벌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스프라이트의 시원하고 짜릿한 매력과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인 카리나의 참여로 올해 워터밤 서울이 더욱 특별하고 쿨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현장을 찾으시는 모든 분들이 스프라이트와 함께 무더위를 날리고 최고의 여름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리나의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스프라이트의 시원함이 만날 '워터밤 서울 2025'는 다가오는 7월, 도심 속에서 시원한 일탈을 꿈꾸는 젊은이들에게 최고의 피서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